푸조리스 한국 에이젼트 '유로카'의 업무
푸조리스는 크게 3가지의 업무영역이 있으며, 모두 푸조소덱사 본사에서 지정한 에이젼트들을 통해서 개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.
01
예약 및 계약 업무
푸조리스 본사의 한국 에이젼트인 유로카는 푸조차량 예약 및 계약을 주된 업무로 하며
그 밖의 푸조리스 전반적인 부분에 대하여 상담 및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01
픽업과반납 업무
푸조리스 본사에서 지정한 유럽현지 에이젼트에서 차량 픽업과 반납을 하시게 됩니다.
차량 픽업시에는 계약자님의 여권을 보여주셔야 하며
차량 반납시에는 사전 반납약속 및 차량열쇠 2개, 차량등록증 반납을 현지 에이젼트를 통해서 하셔야 합니다.
01
24시간 상시지원 업무
푸조 어씨스턴트(Peugeot Assistant)에서 차량사고나 고장에 대한 견인조치, 렌터카 준비 및 지원, 수리비 지원 등의
유럽현지에서 발생되고 필요한 부분들을 실시간으로 지원해 드립니다.
푸조 어씨스턴트와 통화시에는 "차량번호" 와 "차량등록증", 또는 "견인할 주소" 정보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알려드립니다.
- 유럽에서 발생되는 차량관련 사고나 고장으로 인한 문제발생시에, 계약자님이 직접 24시간 상시지원(푸조 어씨스턴스) 센터에 연락하셔서 조치를 받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언어적인 문제로 인해 저희에게 도움요청을 하시는 경우, 저희가 할수 있는 범위에서 통역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만, 계약자 본인이 아닌 관계로 도움을 드리는데 제약 및 한정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의 요청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